나이키 런(nike run) 어플로 러닝내공을 쌓아보자!!(광고x)

2020. 10. 17. 15:59jamie의 회복러닝이야기

안녕하세요 제이미 입니다 

회복러닝을 시작한지 이제 3일차 가 되는 날이에요!!

저는 러닝을 할 때 좀더 도움을 받기 위해 나이키런이라는 어플을 이용하는데요 .

함께하니까 끈기도 길러주고 좀더 재미있게 러닝을 할 수 있어서 정말 좋더라구요.

 

나이키런 어플

 

사실 회복러닝이라는 것을 알게 된것도 나이키런 어플을 함께 하면서 부터 알게된 것인데요?

 

달리기를 처음 하시거나 오랜만에 하시는 분들은 처음부터 너무 빠른속도로 달리거나 너무 먼거리를 달리거나 또 

페이스 조절을 잘못해서 금방 지치게되 그날의 러닝을 그만두거나 아예 러닝을 안하기도 하더라구요.. 주변에도 금방 싫증을 내거나 힘들다고 쉽게 포기하더라구요.. 

 

사실 뛰는동안 라디오 틀어놓듯 하면 심심하지도 않고 혼자뛰는 느낌도 덜해서 재밌게 러닝이 가능하더라구요.

저는 뛸때 아이린 러닝코치님의 녹음파일이 나오는 나이키런의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함께하는데요 

 

러닝의 꿀팁이나 조언 페이스조절도 함께 해주어서 정말 코치가 옆에 있는것 같은 느낌이 들도록 해주더라구요.

 

나이키런 누적거리

오늘도 물론 오후8시30분이 되면 어김없이 이 어플과 함께 할 것같은데요?

이렇게 뛴 시간과 거리도 누적이되고 그렇게

 

성취감과 목표치 달성에 대한 보람도 정말 크게 느껴집니다!

 

나의 러닝코치 

 

본인의 러닝활동량과 키 몸무게를 기입하면 러닝코칭을 본격적으로 받을 수 있게 되는데요 

저도 등록을 해서 오늘부터 8주 러닝코칭 을 받으며 달려보려고 합니다 그 여정을 이 블로그를 통해 지켜봐주세요!!꼭이요!!

 

그럼 오늘도 세번째 회복러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아디오스!!!